247 Calendar

Tuesday, May 1, 2012


247 회원님께,

이번 20124/28Champaign 마라톤을 무사히 완주하신 최만섭 형님, 진하영 집사님, 정영교  집사님, 정천식 집사님 수고 많으 셨습니다.

또한 응원을 위하여 친히 마라톤 장소까지 가주신, 진권사님과 Sam, 태여사님께 247회원 모두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4분 모두 향상된 기록에 박수를 드리는 바입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이번 520, Schaumburg 마라톤이 알마 남지 않았습니다. 3주 남았습니다. 련기간은 2주 뿐이군요.

그래서, 멋진 기록과 성과를 기대 하기위하여 훈련을 아래의 내용에 따라 진행을 하고자 함을 회원 여러분께 공지 함을 알려 드립니다. 아무쪼록 이번 훈련이 성공리에 마칠수 있도록 모든분께 협조를 바랍니다.

이번주 와 다음주 HalfFull 마라톤 주자에 대한 훈련 내용 입니다. 주중에는 무리 하시지 마시고 가볍게 2~3 마일을 2~3일간만 해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5/5
 - Full  마라톤 참가자 : 12 마일
 - Half 마라톤 참가자 : 8 마일

5/12 (마지막 훈련)
 - Full  마라톤 참가자 : 8 마일
 - Half 마라톤 참가자 : 6 마일

Full 마라톤 참가자
 - 정 영교 집사님
 - 송 홍수 집사님

Half 마라톤 참가자
 - 진 환석 권사님
 - 진 환석  권사 모님
 -  Jaye Te
 - 김 선영 집사님

상기의 일정에 꼭 참석을 하시어, 247이 빛날수 있도록 회원님 모두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마라톤 참가자에 대해 잘못된 부분 있으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우.

1 comment:

  1. 활동이 뜸하신거 같더라 드디어 구이사님이 등장하셨네요. 몇주 남지 않았지만 준비 잘 하시구요..드디어 새 선수들이 등장하시네요..저도 응원갑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