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 회원님께,
Las Vegas Marathon이 이제 막바지에 다달았습니다.
11/20일 훈련후 상의한 내용 입니다.
이제 마지막 훈련 만 남았습니다. 마지막까지 훈련에 적극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 매번 모임때 늦지 않도록 부탁을 드리는 바입니다.
11/24, 옥요일 (Thanksgiving day) : 60번 도로, 북쪽 코스 (Half Marathon)
- 이번 훈련은 Las Vegas Marathon과는 별도로 훈련 하는것으로, 관심 있으신분 참여 요함.
- 만나는 장소 : 60번 도로 주차장
- 만나는 시간 : 오전 6시 30분
- 훈련 코스 (아래를 잘 읽어 보시기 바람니다.)
- 60번 Parking lot 에서 북쪽으로 176번 만날때까지 Running. (약 4.2마일)
- 19마일 post 지나서 약 0.5마일 지나 176번 만나면 오른쪽 아스팔트로 Running. (약 0.5마일)
- 43번 Waukegan Road 까지 달림 ( 약 2.8 마일)
- Total : (4.2+0.5+1.8) x 왕복 = 6.5x2=13 마일
- 이번 Course는 흙 과 아스팔트를 동시에 달리는 훈련임.
11/26. 토요일 : Independent park (8 마일)
- 이번 훈련은 마지막으로 아스팔트에서 훈련 하는것이 주 목적임. (공원 한 바퀴 : 약 2.5마일)
- 만나는 장소 : Independent park Parking lot (공원 입구 Gate 지나자마자 좌회전하여 약 0.5마일 가면 오른쪽에 parking lot 보임)
- 만나는 시간 : 오전 6시 30분
- 마지막 훈련임
상기의 일정에 꼭 참석을 참석 하시기를 바라며, 모든 회원님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P.S.
지난주 진 권사님댁에서 안미영 자매님께서, 2012년 2월 부터는 우리 247 동호회 훈련 Plan을 만들어 주시기로 약속 하셨음을 이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구 명우
꼼꼼한 구코치님의 자세한 일정 감사합니다.
ReplyDelete아래쪽에 라스베가스 준비일정 잡으셨을때 "어떻게 16마일, 16마일, 21마일 뛰나 싶었는데" 목표를 세우고 이끌어주신 덕분에 따라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라스베가스 다녀온뒤로는 우리 클럽의 제2의 도약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의 의견을 모아서 좀더 체계적이고 개개인의 역량에 맞는 훈련으로 구성원들의 발전을 도모할수있기를 바랍니다. 한두사람의 노력이 아니라 좀더 많은 분들의 참여로 "같이 멀리" 갈수있기를 바랍니다.
타는 목마름으로 골인지점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역시나 학실 하십니다.
ReplyDelete기록의 달인님, 그냥 지나치기에는 이미 늦은..정말 정확 하십니다, 구이사님!! 내년 훈련계획 2월달 1-2주에 의견을 모아 정리하여 3-4주에는 계획안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ReplyDelete